IT 게임

[추석X게임] 엔씨, 리니지M 등 추석 이벤트 쏟아낸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30 09:47

수정 2020.09.30 09:46

4대 PC MMO,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등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엔씨(NC), 게임 속에서 즐기는 한가위 이벤트 진행. 엔씨 제공
엔씨(NC), 게임 속에서 즐기는 한가위 이벤트 진행. 엔씨 제공

다음은 엔씨가 공개한 인기 게임별 추석 이벤트.
▲리니지

리니지는 10월 7일까지 추석맞이 ‘에피소드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사냥터인 ‘하늘정원(1일 1회 입장)’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또 하늘정원의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재료로 큐브와 상자를 제작하면 확률에 따라 ‘퓨어 엘릭서’, ‘파푸리온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얻는다.

▲리니지2

리니지2는 10월 7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가 있다.
본 서버 이용자는 ‘아데나샵’을 방문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와 ‘오색 송편’을 살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송편을 사용하면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고 아이템을 얻는다.

▲아이온

아이온은 10월 14일까지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꿀송편’을 모아 NPC ‘쿵덕쿵’을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꿀송편’은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에 등장하는 ‘달빛 요정’과 ‘꿀송편으로 가득 찬 달덩이’를 사냥해 획득 가능하다. 대도시에서는 한가위 맞춤 배경을 감상하고 광장에서 휴식의 기운도 회복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즉 이용자는 여러 경로를 통해 얻은 ‘램프’를 개봉해 게임 아이템과 ‘추석 의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과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이름변경 이용권’, ‘의협의 광석상자’ 등 여러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리니지M도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이 열린다. 이용자는 10월 14일까지 이벤트 던전에서 높은 경험치와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10월 7일까지 오만의 탑과 지배의 탑의 보스 NPC를 처치하면 ‘한가위 선물 상자’와 ‘한가위 고급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리니지2M

리니지2M 이용자는 10월 14일까지 하루에 두 번 등장하는 ‘만월의 늑대’를 처치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필드에서 주어지는 ‘한가위 송편’을 재료를 가지고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프로야구 H2

프로야구 H2는 10월 13일까지 추석 맞이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