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이 가을가을해’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해 엔트리 DSLR,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DSLR 카메라 3종(EOS 90D, EOS 850D, EOS 200D II)과 APS-C 타입 미러리스 3종(EOS M6 Mark II, EOS M50, EOS M200)으로 총 6종이다.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나 입문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엔트리 모델들이 다수 포함됐다.
‘캐논이 가을가을해’ 이벤트의 사은품은 브이로그 등 1인 영상 제작에 유용한 아이템을 포함해 배터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구매 고객이 제품별로 준비된 사은품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벤트 대상 DSLR 카메라 3종 및 APS-C 타입 미러리스 3종을 구매하면 기종별 정품 배터리와 128GB 고용량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캐논 스테레오 마이크(DM-E100), 고릴라포드 삼각대, 한정판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등이 포함된 사은품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내달 29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12월 4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