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깨끗한나라의 제품을 앞으로 네이버 스토어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됐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깨끗한나라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개설하고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깨끗한나라 전 제품을 판매한다. 아기 기저귀 보솜이,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생활용품부터 KF94 황사 방역용 마스크, 손소독 겔과 손소독 티슈까지 깨끗한나라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매달 9일 99명에게 보솜이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형 팬티 기저귀 액션핏앤모션, 코튼 함유 기저귀 리얼코튼 원더, 보솜이 베이비케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직영 스토어 개설을 기념하여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 포인트를, 알림을 설정하면 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직영 스토어에서 소식 받기를 설정하면 물티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11일까지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 스토어를 개설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