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1986프로덕션, ‘댕댕 선셋워크5K’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09 15:06

수정 2020.10.09 15:06

[파이낸셜뉴스] 강형욱의 보듬컴퍼니와 톡톡 튀는 문화기획소 1986프로덕션이 해질녘 댕댕이와 산책을 즐기는 비대면 산책 축제 ‘댕댕 선셋워크5K’를 개최한다.

댕댕 선셋워크5K는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며, 참가자 1인당 사료 1kg을 애린원 유기견 구조 후 도움이 필요한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댕댕 선셋워크5K는 코로나19의 여파로 11월 8일 오후 4시, 참가자가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한 버추얼레이스 형태로 진행된다. 집 앞, 동네 공원, 산책로 등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할 수 있는 공간에서 댕댕이와 5km 산책 후 SNS에 인증하면 된다. 자세한 인증방법과 SNS 인증 이벤트는 댕댕 선셋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댕댕 선셋워크5K는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여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전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일괄 배송된다. 기념품은 공식 티셔츠와 배번호표 외에도 댕댕이들을 위한 완주메달, 만지지 마세요 핀버튼, 샘플사료, 간식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행사 당일에는 유튜브 생중계로 개통령 강형욱이 진행하는 ‘올바른 산책 세미나’를 듣고 출발신호와 함께 댕댕이와 산책시간을 즐기면 된다.
완주 후에는 수고한 댕댕이들을 위한 메달 수여식과 스페셜 이벤트가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인 1986프로덕션 대표 윤명호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장에는 다 함께 모여 진행하는 행사가 어렵겠지만 각자의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코로나 19 속 사회적 거리 두기를 잘 지키며 안전을 위해 다른 반려견이나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는 리드줄 길이를 1.5m로 잡고 올바른 산책을 할 수 있길 부탁드린다”고 더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