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모인 강남에 새로운 주거문화 선보이는 브랜디드 레지던스 공급
-대한민국 대표 입지의 중심에서 누리는 초 프리미엄 주거상품, ‘르피에드 in 강남’
-대한민국 대표 입지의 중심에서 누리는 초 프리미엄 주거상품, ‘르피에드 in 강남’
대한민국 부의 중심으로 불리는 강남은 각종 명품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모여 있는 명품 집합소로 유명하다. 실제로 청담동을 비롯해 강남 곳곳에는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고 팝업 스토어를 여는 등 명품 브랜드 집합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명품뿐만 아니라 고급 외제차 매장을 비롯해 고급 주거상품 시장에서도 강남은 가장 많은 수요를 갖추고 있어 최고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급 상품의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강남의 중심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초 프리미엄 브랜디드 레지던스가 공급에 나서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지난해 송파구 문정동에서 분양해 단기간에 완판을 기록했던 ‘르피에드’가 럭셔리 브랜드의 중심지인 강남에서 더욱 더 탁월한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을 갖추고 공급에 나서는 것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핵심 입지인 강남역 인근에서 공급 예정으로 하이엔드 수요층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르피에드 in 강남’이 들어서는 곳은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서초대로가 만나는 최고의 입지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의 업무와 상업의 핵심적인 위치이자 대기업이 미리 점 찍어 놓은 알짜배기 입지로 통한다. 또한, 아파트 대비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고급 오피스텔 상품으로 실수요뿐만 아니라 투자수요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다.
여기에 지난해 ‘르피에드’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어메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 스파 시설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외관 설계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고대 로마와 르네상스 시대의 건축 양식인 아치를 바탕으로 예술작품 같은 외관 설계를 통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르피에드 in 강남’ 국내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입주민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입주민의 모든 생활에서 ‘르피에드’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크게 트레블라인과 케어라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나뉜 ‘르피에드’의 자체 브랜드 상품은 ‘르피에드 in 강남’ 론칭과 함께 생활 전반에서 ‘르피에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영 앤 리치 등 하이엔드 수요를 위한 특별한 주거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8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 규모다. 견본주택은 청담사거리 인근(강남구 도산대로 517)에 위치한다. 올 하반기 중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르피에드 in 강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인 ‘안다즈 서울 강남’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