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로로피아나X정지훈, 가을 럭셔리 스타일링 팁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19 13:32

수정 2020.10.19 13:32


사진 = 유튜브 ‘LET IT 비’ 영상 캡쳐
사진 = 유튜브 ‘LET IT 비’ 영상 캡쳐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가수 비(정지훈)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LET IT 비>에서 패션 관련 ‘매장 방문’ 콘텐츠의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에 로로피아나는 정지훈과 함께 올가을 럭셔리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LET IT 비>는 그의 관심사와 일상을 소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이다. 이번 ‘한 번 입어만 볼게요 - 로로피아나’ 편에서는 로로피아나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트래블러 재킷, 트래블러 선글라스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여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는 로로피아나 매장에서 고른 아이템으로 캠핑룩, 남친룩, 꾸안꾸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스톰 시스템 처리로 발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리버서블 트래블러 재킷에 코튼 화이트 팬츠,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매치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캠핑룩을 완성하는 한편, 캐시미어 패브릭으로 제작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캐시미어 스카프 그리고 캐시미어 안감의 스웨이드 모카신으로 훈훈한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밖에도 방수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캐시미어 스키 재킷에 울 캐시미어 소재의 팬츠를 매치하고 스웨이드 소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한 ‘꾸안꾸’ 룩을 선보이는 등 그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특히, 로로피아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섬머워크 슈즈를 MTO 서비스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한편, <LET IT 비>의 ‘한 번 입어만 볼게요 - 로로피아나’ 편 영상은 유튜브 <LET IT 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