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곤지암리조트, 23일 리뉴얼 그랜드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20 10:06

수정 2020.10.20 10:06

LG트윈스 룸에는 트윈스 캐릭터와 굿즈, 인기 선수의 사인들로 가득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사진=곤지암리조트
LG트윈스 룸에는 트윈스 캐릭터와 굿즈, 인기 선수의 사인들로 가득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사진=곤지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전 객실과 부대시설 등을 최신 인테리어로 리뉴얼하고 23일 새롭게 오픈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지난 4월부터 476실의 전 객실과 레스토랑, 세미나룸 등을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리뉴얼 하고, 객실 내에서 이색적으로 즐겁게 휴식할 수 있는 야구, 영화, 힐링 테마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는 LG전자와 협업하여 객실 내에서 LG전자의 시네빔과 프리미엄 사운드 바, 120인치 스크린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무료로 즐기는 ‘시네마 룸’을 오픈한다. 4K Ultra HD 초고화질 대화면과 5채널 음향 시설까지 갖춰 객실 내에서 실감 나는 영상과 사운드로 영화관에 온 듯한 이색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지인 힐링 룸’은 컬러테라피 디자인을 적용한 LG하우시스 친환경 자재로 객실을 꾸미고 객실에 싱잉볼 및 티 테라피 등을 배치하여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힐링 콘셉트로 구성했다.
곤지암리조트의 힐링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다양한 랜선 힐링 클래스 및 데일리 힐링 프로그램 체험도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하여 투숙객에게는 LG생활건강 네이쳐 컬렉션 ‘올클린 키트’가 제공된다.

‘LG트윈스 룸’은 트윈스와 야구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에 트윈스 캐릭터와 인기 선수의 사인이 담긴 굿즈로 가득 채워 LG트윈스 팬들을 설레게 한다. 75인치 대형 화면을 통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도 하고 야구장 라커룸에 온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트윈스 기념품이 무료로 제공되고, 트윈스 룸에 비치된 캐릭터 상품과 굿즈들은 현장 프런트에서 직접 구입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테마룸 객실 패키지 상품을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23일부터는 투숙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기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레이저쇼, 캐리커쳐, 캘리그래피 등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에어볼 경품 추첨 이벤트 및 SNS인증 사진 이벤트 등을 통해 로봇 청소기, 곤지암 스키 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