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리빙 패션생활가전을 제조·유통하는 ㈜엘파인이 큐나플러스(QNA+) 'T헤어드라이기'를 선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T헤어드라이기는 T자형의 독특한 디자인과 파스텔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한 2단계 온도 조절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원터치 쿨샷 버튼으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건조할 수 있다. 또한 흡인구부터 송출구에 이르는 일직선 구조의 설계는 1600W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해 빠른 건조와 안정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정교한 바람을 집중적으로 내보내 주는 스타일링 노즐은 자석 처리가 돼 있어서 본체와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
45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T헤어드라이기는 핑크, 그린, 레드, 컬로로 출시됐다.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백화점 뿐만 아니라 쿠팡과 같은 메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인 김금상 전무는 "T헤어드라이기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누구나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의 제품"이라며 "핸즈프리를 구현한 T거치대(스탠드)는 별도의설치가 필요 없이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빠른 건조와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목욕 후에도 편안한 털 건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엘파인은 지난 10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의 'T보플제거기'를 출시한 바 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