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교원구몬의 유아 학습프로그램 ‘나무 시리즈’가 11월 한 달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직 학습 성향을 알기 어려운 유아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알맞은 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나무 시리즈’는 4~6세 유아를 대상의 한글, 숫자,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공부 부담은 낮추고 흥미를 키워주는 교재 구성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아 전문가 교육을 받은 구몬선생님의 1:1 코칭으로 구성됐다.
먼저 ‘한글이 크는 나무’는 동요와 동화를 통해 한글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연령별, 시기별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서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한글을 접할 수 있다. 특히 동요 애니메이션, 퍼즐, 색칠하기 등 다양한 520여개의 스마트 활동이 포함된 App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숫자가 크는 나무’는 수 개념 인지 동화와 세분화된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매주 새로운 주제의 수학 동화를 숫자와 수 개념을 인지할 수 있다. 여기에 유아 발달 수준에 꼭 맞는 커리큘럼이 제공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교구와 놀이 활동은 흥미와 집중력이 높아지도록 한다.
‘영어가 크는 나무’는 영어 말하기를 시작하는 아이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유아 수준에 맞춘 신나는 영어 노래와 율동으로 영어를 친근하게 접하고, 자연스럽게 따라 말하며 영어를 익힐 수 있다. 풍부한 삽화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 영어 표현은 물론 동물의 울음 소리 등 의성어와 의태어를 익힐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나무시리즈의 교재를 무료로 체험하고, 유아 전문 구몬교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유아교재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킨더조이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11월 중 한글이 크는 나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ASK손목시계 또는 글라스 엔젤(택1)이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유아기는 학부모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맞는 학습법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시기다”라며 “이번 무료체험을 통해 아이에게 알맞은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