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이벤트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12 10:48

수정 2020.11.12 10:48

관련종목▶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빙그레는 올 겨울 바나나맛우유의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요술단지'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콘셉트는 '요술단지'로, 바나나맛우유 상표가 인쇄되는 자리에 요술단지 ARS 전화번호가 인쇄돼 있다.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 멘트에 따라 2021년 새해 소원을 녹음할 수 있다. 녹음 후에는 본인이 입력했던 휴대전화에 소원에 대한 요술단지의 답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21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요술단지 이벤트는 한 해동안 고생했던 고객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새로운 해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요술단지 ARS 이 외에도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달 말경에는 멀티팩 구매 고객에 대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요술단지 행운번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 등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한 해였기 때문에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오랫동안 사랑을 많이 받은 바나나맛우유가 이제는 그 사랑을 같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