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심커피’와 ‘Good Rock’으로 B2C 시장 대상 유통 시장 적극 진출
20년간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 개발 능력으로 1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디자인 전문 종합홍보·광고대행사 ㈜씨앤컴(대표 김태균)이 유통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씨앤컴은 지난해 7월 식품회사 D사의 유통 대리점으로 계약해 유통 사업에 진출한 데 이어, 자사 브랜드를 통한 원두 커피와 자일리톨 캔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자이너가 연구하고 만드는 ‘흑심커피’는 커피를 단순한 음료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생각하는 현대인을 위해 기획했다. 그래서 디자인의 기본인 연필심에서 시작해 남들과는 다른 생각을 추구하는 ‘흑심’을 품은 커피라는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남다른 맛과 향, 나아가 미(美)와 감성까지 만족시킨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일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다크블랜드’로, 원두 본연의 묵직한 스모키함과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자랑한다. 상품은 200g와 500g, 드립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Good Rock(굿락)’은 자일리톨 98.5% 이상 함유한 자연 파쇄형태의 천연 자일리톨 캔디로, ‘행운을 빌다’라는 의미를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네이밍이 돋보인다. 자일리톨은 뮤탄스균 등 충치균의 산 생성을 억제해 충치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고, 치아 표면의 세균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자일리톨 본연의 달콤함에 상쾌한 민트향을 더해 충치 및 구취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가공하지 않은 원석 모양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권장 섭취량은 10-25g으로 식사나 간식 직후, 취침 전 등에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 또한 지퍼백을 적용한 스탠딩 파우치에 담아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씨앤컴 김태균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종합홍보·광고대행사 ㈜씨앤컴이 유통 사업을 통해 B2B 시장에서 B2C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라며 “흑심커피와 Good Rock은 출시 후 입점 쇼핑몰인 KT커머스, 비즈몰, 페이코몰,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앤컴은 지난 2017년부터 2020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