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삼양사 큐원 상쾌환은 오는 22일까지 '혜리와 함께하는 홈트(홈 트레이닝) 라이브' 방송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홈트 라이브는 '상쾌환' 광고 모델 혜리가 온라인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행사다. '혜리와 함께하는 Q&A' '상쾌환 건강 퀴즈쇼' '혜리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등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6일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화상회의 앱 줌(zoom)과 상쾌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생방송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2일까지 상쾌환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홈트 라이브 초대권과 '상쾌환 홈트 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상쾌환 홈트 키트는 홈트 용품 5종 외에도 상쾌환 스틱형 10포, 상쾌환 음악다방 굿즈, 어바웃미 상쾌환 마스크 2매 등으로 구성됐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줄었지만 다양한 방식의 소통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있다"며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건강한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