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그룹 BTS(방탄소년단)의 신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일 오후 2시 새 앨범 'BE'와 함께 공개된 '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는 지난 22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 뮤비는 BTS 멤버 정국이 감독을 맡았다. BTS 멤버들의 코로나19 팬데믹 속 일상을 담담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렸다.
뮤직비디오에서 BTS 멤버들은 소탈한 모습부터 한자리에 모여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담아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코로나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도 풀어냈다.
이와 함께 BTS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라이프 고즈 온'의 '온 마이 필로'(on my pillow·나의 베개 위에)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한편, BTS의 새앨범 'BE'는 지금까지 BTS가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이다.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BTS는 '라이프 고즈 온'을 통해 열심히 달리다 멈춰 설 수밖에 없고 원치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