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대성마이맥, 수능 종료 후 실시간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02 14:33

수정 2020.12.02 14:33

대성마이맥, 수능 종료 후 실시간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파이낸셜뉴스]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오는 3일 시행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이후부터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수능 직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빠르고 정확한 채점 서비스,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대입 전략을 세우기 위해 본인의 수능 성적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앞으로의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성마이맥 등급컷은 상위권 채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등급컷으로 신뢰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수능 다음날에는 정시 합격 가능성을 진단하는 ‘2021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
수능과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지원 가능한 대학 및 합격 가능성을 진단 해주는 온라인 배치표 서비스다. 다양한 방식의 목표 대학 검색을 통해 지원할 대학/학과 가이드라인을 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수능을 치른 학생들을 응원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능 당일 7시 이전에 대성마이맥에서 채점하면 정가 70,000원 상당의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피자, 치킨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7시 이후에 채점해도 정시합격예측 서비스 50% 할인권, 치킨, 햄버거 세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