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병원

아이디피부과, '울쎄라 최다시술 병원상' 5년 연속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02 16:31

수정 2020.12.02 16:31

아이디병원 박상훈 대표원장(왼쪽 세번째)이 2020년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대표원장(왼쪽 세번째)이 2020년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아이디피부과는 '2020년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울쎄라 본사인 멀츠에서 공식적으로 울쎄라 최다 병원의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것이다. 아이디피부과는 2016년 이후 5년 연속 수상했다.

울쎄라 레이저 시술은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근막 층까지 에너지를 침투시켜 열 응고점을 생성, 피부 속부터 리프팅을 구현하는 방법이다. 효과 높은 리프팅과 즉각적인 일상 복귀 등을 이유로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아이디피부과는 울쎄라 시술 시 효과를 최대치로 높이기 위해 피부과 전문의로 의료진을 구성하고, 울쎄라 시술 시 부위별 세분화 프로그램도 독자적으로 운영 중이다. 또 울쎄라쿼트로, 울써마지쿼트로 등 안티에이징 시술에 적합한 복합 시술도 정밀한 분석 이후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피부과 관계자는 "울쎄라 시술에 능숙한 전문 의료진을 전담 배치하고 환자들의 상태를 정밀 체크 이후 시술하는 등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5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울쎄라 전문 인력 배치는 물론,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과 시너지 효과 가능성 등을 연구해 질 높은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