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한세엠케이 편집숍 패브리크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이슈로 몸과 마음 모두 지친 가족,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카드 커스터마이징 존’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들은 이곳에 비치된 감동 문구 스탬프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세상에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로 카드 뿐만 아니라 가벼운 소지품까지 넣을 수 있는 에코 파우치도 증정한다. 에코 파우치는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슈머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자연 분해가 용이한 에코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대형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살렸으며, 매력적인 엔진 사운드와 웅장함이 돋보이는 바이크 ‘할리데이비슨 다이나 스트리트 밥’ 실물과 함께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조닝을 구성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버커루 무스탕이 전하는 ‘한 겨울 라이딩에도 끄떡없는 따뜻함’이라는 메시지를 실물 바이크와 임팩트 있는 매장 디스플레이 연출을 통해 전달하게 된 것.
또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베이비 바디수트 세트와 골드 아이템 등 특별한 선물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출산 선물이나 백일 선물로 안성맞춤인 베이비 바디수트 세트가 눈길을 끈다. 나이키키즈의 ‘퓨추라로고박스 베이비세트’는 기저귀스냅이 있는 바디수트를 포함한 모자, 신발 등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목과 다리 부분에 배색 파이핑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심플한 블랙과 비비드한 핑크 2가지로, 사이즈는 6개월까지 착용할 수 있는 6M으로 출시됐다.
조던 베이비 세트도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던23베이비세트’는 마이클조던의 시그니처 번호인 23이 전면에 디자인된 클래식한 바디수트로 모자, 신발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레드 컬러의 경우 준비된 물량이 80% 이상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4개의 각기 다른 컬러의 바디수트가 세트로 구성된 ‘조던 바디수트세트’와 조던의 1부터 12시리즈가 프린팅된 담요에 2개의 바디수트가 세트인 ‘조던블랭킷 바디수트세트'도 선물용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기는 블링블링한 골드와 홀로그램 아이템도 함께 준비됐다. 조던 키즈의 ‘골드챔피언 후드티’와 ‘골드챔피언 팬츠’는 골드 프린팅의 로고와 레터링이 블랙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추가로, 기프트택 스티커가 부착되어 우리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클래식 이리디센트 맨투맨’과 ‘클래식 이리디센트 팬츠’는 홀로그램 로고를 사용해 보는 각도에 따라 새로운 느낌을 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