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LGU+, 미디어로그 신규채널 더드라마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14 09:43

수정 2020.12.14 09:43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신규채널 더드라마를 오는 15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디어로그 더드라마 로고. 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로그 더드라마 로고. LG유플러스 제공

더드라마는 시청자들의 지친 일상에 위로와 힐링이 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선한 영웅이 등장하는 드라마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드라마 채널에서는 △일상을 바꾸는 매력적인 영웅(선인) △사건을 해결하는 정의로운 영웅(의인) △특별한 능력을 가진 멋진 영웅(초인) △역사 속 잊혀지지 않는 용감한 영웅(위인) 등 4가지 카테고리에 맞춘 웰메이드 히어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

80~90년대 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맥가이버 시리즈 프리퀄인 '맥가이버 리턴즈'를 국내 최초로 TV방영하고, 'CSI' 'CSI:MIAMI' 등 인기 미드와 선한 영웅이 등장하는 가슴 따뜻한 국내드라마도 선별해 방영한다.
향후 우리 주변에 있는 의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도 제작해 편성할 계획이다.
더드라마는 U+tv 94번, 헬로tv 63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구태형 미디어로그 PP사업부장은 "더드라마 채널은 국내 유일의 선한 영웅 콘셉트 드라마 채널로 지친 일상에 위로와 힐링,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드라마를 전문 편성해 시청자분들께 색다른 감동을 제공하겠다"며,"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은 첫번째 채널 더라이프가 해외 방송 디자인 시상식에서 2개부문 골드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시청자들이 원하는 감동과 재미, 인사이트를 한층 더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