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수학문제은행 플랫폼 매쓰플랫, 페르마 수학학원에 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15 10:51

수정 2020.12.15 10:51

수학문제은행 플랫폼 매쓰플랫, 페르마 수학학원에 서비스 제공

수학문제은행 기반의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전국단위의 학원 운영사인 페르마홀딩스(대표 심현우)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1일 서울 관악구 소재 프리윌린 본사에서 상호 사업확장 및 운영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윌린은 페르마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페르마학원에 매쓰플랫 서비스를 제공하고, 페르마홀딩스는 프리윌린에 27종에 이르는 초, 중 ,고등 대상 페르마 수학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프리윌린이 운영 중인 수학문제은행 플랫폼 매쓰플랫은 자체 보유한 40만 개의 문제 데이터뿐 아니라 시중 교재, 교과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 만족도 98%, 재가입률 97%를 기록하며, 2019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2020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수학전문학원 페르마를 운영 중인 페르마홀딩스는 전국적인 교육 네트워크 및 인프라가 튼튼하게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환경에 신속하고 발빠르게 대처하여 고객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초, 중, 고등 수학 전문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차별화된 수학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권기성 프리윌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더욱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변화하는 교육 시장에서 함께 동반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이라면서 “사업확장 및 운영에 있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심현우 페르마홀딩스 대표는 “프리윌린과의 업무 협약으로, 페르마학원을 운영하시는 전국의 원장님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두 기업이 함께 성장한 내일의 모습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