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외식기업 롯데GRS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 연말시즌과 달리 외부활동이 제한된 요즘 언택트 쇼퍼들을 위해 롯데GRS와 네이버가 손잡고 단독으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버거 맛집 '롯데리아'에서는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한 스테디 셀러 '새우버거 세트' 등을 비롯한 3종 버거세트 할인 판매하며, 천사도 미소짓게하는 커피의 맛을 자랑하는 '엔제리너스'에서는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구성하여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도넛 명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는 1937년부터 한결 같은 조리법으로 만들어 사랑 받고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포함한 세트를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또 라이브 진행은 최근 남다른 부부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미려, 정성윤 부부가 맡을 예정이다. 구매 인증 또는 라이브 중 실시간 퀴즈 참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