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동탄 진수성찬, 온라인몰 오픈 동시에 ‘쭈꾸미볶음’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28 11:11

수정 2020.12.28 11:11

▲사진제공: 동탄 진수성찬
▲사진제공: 동탄 진수성찬

동탄 진수성찬이 ‘맛있고 간편한 한상차림’을 내세우며 온라인 커머스(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가운데, 쭈꾸미볶음을 출시했다.

동탄 진수성찬에서 출시한 ‘성찬 쭈꾸미볶음’은 집에서 따로 양념을 만들어 조리할 필요 없이, 개봉 전 포장상태 그대로 찬물에 담가 해동시킨 뒤 내용물만 꺼내 조리해 먹으면 되는 간편 냉동식품이다.

이는 30여 가지의 다양한 재료로 만든 특별한 양념을 사용해 맛있으면서도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원재료인 쭈꾸미를 정성스럽고 청결하게 손질해 비린내가 나지 않고 양념과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성찬 쭈꾸미볶음은 삼겹살이나 소면을 함께 곁들여 먹을 수도 있고, 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동탄 진수성찬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레시피 영상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쭈꾸미볶음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동탄 진수성찬은 온라인 커머스 오픈 및 성찬 쭈꾸미볶음 출시를 기념해 3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수저받침세트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하는 상품이다.


관계자는 “진수성찬은 현재 동탄에서 한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내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성찬 쭈꾸미볶음을 더 많은 이들이 쉽게 맛볼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간장닭갈비, 매운닭갈비, 빨간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탄 진수성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탄 진수성찬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