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우대 수수료율은 0.0040595%로, 변동 가능하다.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180일간 연 2.99%의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금리할인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공여,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미국 0.069%, 중국·홍콩 0.15%다.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미국·중국·홍콩의 실시간 시세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환전 우대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신청일부터 3개월간 환전우대(미국 85%, 중국·홍콩 7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담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