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각지에서 통나무를 수입하여 통 원목식탁을 제작하는 라피노는 브랜드 런칭이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방송 매체에 원목식탁을 선보이고 있다.
윤스테이 식탁으로는 최근에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tvN 윤스테이’에 뉴질랜드 소나무 우드슬랩 테이블 투톤과 몽키포드 우드슬랩 테이블 원목 의자를 찬조하여 방송에서 다양한 사용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저녁9시 방송에서 윤스테이 식탁을 활용한 영상이 확인 가능하다
지난해 브랜드 파워1위를 수상한 라피노에서 2021년 시작과 함께 신축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통원목으로 제작된 원목식탁(윤스테이 식탁)을 50% 할인된 가격에 주문과 동시 즉시 제작되어 배송&설치되며, 여타 업체들과는 달리 배송과 설치 비용이 무료이고, 두번째로 원목식탁과 원목벤치를 함께 구입하게 되면 인도산 마호가니 도마 3종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마호가니 도마 3종은 3가지 사이즈와 전용 원목 거치대로 겉은 단단하고 화려하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호가니 원목으로 제작되었다.
라피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적정 함수율만이 변형과 갈라짐을 방지할 수 있으며, 이에 시간과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윤스테이 식탁에 찬조한 우드슬랩도 적정 함수율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에 속한다고 한다.
라피노에서는 그 외 다양한 수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원목가구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알려진 원목식탁의 자연적 갈라짐 현상에 대해 2년 무상 A/S를 진행해 더욱 믿을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알렸다.
인천 쇼룸 방문시 전시된 모든 윤스테이 식탁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나무의 얽힌 이야기나 주문 제작에 대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