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풀무원다논, 비건 요거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01 08:23

수정 2021.02.01 08:23

풀무원다논, 비건 요거트 출시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풀무원다논은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를 기념해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과 '망넛이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각 계정에서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망넛이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에 남긴 댓글을 남긴 인원 중 10명을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망넛이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90명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3일까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는 코코넛 베이스에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달 출시된 식물성 액티비아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한 대체 요거트로,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으로 만들어 우유를 선호하지 않거나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편하게 접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식물성 액티비아를 통해 국내 요거트 시장의 식물성 트렌드를 선도하는 액티비아와 비건 베이커리 1세대로 불리는 망넛이네가 함께 하는 것에 의미가 깊고, 두 브랜드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