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순살 떡강정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닭강정 트리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새해를 맞아 첫 선보이는 '닭강정 트리오'는 맛있는 닭다리살과 쫄깃한 쌀떡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순살 떡강정 세트 메뉴다. 특히 과거에 '치킨 맛집'이었던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스파이시 레시피'를 적용해 더 맛있어진 3가지 맛의 떡강정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가성비 있게 구성했다.
닭강정 트리오는 구성에 따라 △닭강정 트리오A △닭강정 트리오B로 출시됐다. 닭강정 트리오A는 '케이준 떡강정(S)', '간장마늘 떡강정(S)', '치파오 떡강정(S)' 3종으로 구성됐다. 닭강정 트리오B는 '케이준 떡강정(S)', '간장마늘 떡강정(S)' 2종과 '후라이드 텐더(4개)'로 구성됐다. 후라이드 텐더는 안심 순살로 만들어 부드러운 시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두 세트 모두 가격은 1만900원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닭강정 트리오는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로, 맛과 가성비를 한층 강화해 MZ세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과 가성비 전략을 결합한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부터 치킨 레시피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해 치킨 메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