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2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 인스코비, KCTV모바일 등이다. 가입은 전국 1500여개 우체국 창구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해 매월 정기적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U+tv 및 U+모바일tv 고객이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1만원 VOD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해외에 있는 가족, 친지, 친구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집에서 소규모 가족들과 편하게 영화를 관람하며 따뜻한 날이 되길 기대한다"며 "올해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Thank U+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