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종합주류기업 와인나라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자사의 대표 일부 상품에 대해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가 할인행사는 명절 연휴 가족들과 함께 마시기 좋은 고급 와인 4종과 발렌타인데이때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2종, 2월 한달에만 즐길 수 있는 '핫 딜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기간동안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2월에만 진행되는 핫 딜 패키지는 오스트리아의 국민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스파클링 와인 '클림트 키스 뀌베 브뤼(Klimt Kiss Cuvee Brut)'와 우리나라에 모스카토 와인 열풍을 몰고 온 '빌라 엠(Villa M)'의 빌라 엠 썸(Villa M Some),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가성비 최고의 와인으로 꼽히는 뉴질랜드의 '푸나무 소비뇽 블랑(Pounamu Sauvignon Blanc)'을 비롯해 와인나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다수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와인나라는 또 그동안 판매량이 높은 인기품목을 '2월의 와인'으로 선정해 한달간 특가로 선보인다. 칠레 프리미엄 와인으로 유명한 에라주리즈의 빌라 돈 막시미아노(Villa Don Maximiano), 이탈리아 국민와인 '산타 크리스티나(Santa Cristina)', 세계 스파클링 와인 챔피언십(2013)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세 라비 파우 그란 리세르바(Maset L'avi Pau Gran Reserva)', 스페인의 '글로리오소 리오하 리제르바(Glorioso Rioja Reserva) 등 5종을 내놨다.
와인나라의 이번 행사에는 신상품은 물론 리뉴얼된 특가상품도 포함시켜 구성을 다양하게 갖췄다. 디아블로 다크 레드(Diablo Dark Red)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로 리뉴얼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트 와인 크루즈 토니 포트(Cruz Tawny Porto), 크루즈 포트 10년(Cruz Porto 10 Yo)은 신규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각 1병씩 구매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와인나라 직영점과 와인나라 온라인 몰을 이용하면 된다. 또 자세한 정보는 와인나라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와인나라 카카오 채널을 통하면 된다.
kwkim@fnnews.com 김관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