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8일까지 찰떡궁합 맘스터치 치킨을 찾아주는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개선으로 더 맛있어진 맘스터치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차박·캠핑 트렌드에 맞춰 감성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등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참여자 본인의 성격 유형과 함께 찰떡궁합인 맘스터치 치킨을 제안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심리테스트 후 나오는 결과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완료 된다. 당첨자에게는 'LED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200명)와 신제품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부터 치킨 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하여, 치킨 메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