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N 언택트캠퍼스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입N 언택트캠퍼스 관리형 편입인강이 수험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23일 편입N 언택트캠퍼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대학의 비대면 수업이 늘면서 편입으로 한번 더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며 "학교와 원활한 병행을 위해 인강, 특히 관리형 편입인강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편입N 언택트캠퍼스는 편입학 전문 교육기관 편입N 편입학원이 운영하는 편입인강 플랫폼이다.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에 합격생을 배출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스마트소수정예, 프리미엄하드케어 관리프로그램을 그대로 언택트로 구현했다. 마땅한 교육기관이 없어 편입을 목표로만 갖고 있던 지방 수험생, 학원을 다닐 수 없는 거리의 수험생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예정이다. 그동안 지방 수험생은 지역 내에 마땅한 교육기관이 없어 서울로 편입유학을 오는 실정이었다. 편입N 언택트캠퍼스로 서울과 지방간의 교육격차가 해소될 전망이다.
편입N 언택트캠퍼스의 또 다른 강점은 가성비와 공감력에 있다. 그동안 편입학원들은 모든 강의를 모아 놓은 패키지 상품을 주력 인강을 제공했다. 학생들 입장에서는 강의 선택의 번거로움과 필요하지 않은 강의까지 구매해야 하는 불합리함이 있었다. 편입N 언택트캠퍼스는 상품구성과 가격에 거품을 걷어냈다. 편입N 언택트캠퍼스는 필요한 강의만을 제공해 경제성을 높였고 수강료 결재방식도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구독모델을 선택했다. 실제로 편입N 언택트캠퍼스는 기본-적용-실전으로 이어지는 단순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단순하지만 콘탠츠는 수강생 각자의 수준에 맞춰 운영한다. 수강생 관리의 주체도 최신의 노하우와 학생들과의 공감력이 높은 합격생 그룹이 맡는다. 또 새로운 서비스인 점을 감안해 모든 수강생에게 첫달 0월 체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사진은 편입N 대표 강사진이 그대로 투입된다. 교보문고 편입분야 1위 [The Grammarous편입문법]의 저자 강민형 교수가 편입문법을, [MD33000]의 저자 문덕 교수가 편입어휘 수업을 맡았다. 편입독해는 최정용 교수가, 논리완성 파트는 승주영 교수가 맡았다. 편입수학은 임현구 교수가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시설 부재로 원활한 편입준비가 어려웠던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의 지방 수험생들에게 편입N 언택트캠퍼스는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그러면서도 가장 현실적인 편입학 준비방법이 될 전망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