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SGC솔루션, 대형쇼핑몰 등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02 13:47

수정 2021.03.02 13:47

사진 왼쪽부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안성점 팝업스토어. SGC솔루션 제공
사진 왼쪽부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안성점 팝업스토어. SGC솔루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SGC솔루션㈜은 대형 쇼핑몰과 아울렛 등 전국 주요 매장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스타필드 안성점, 현대시티 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 등 4곳이다.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이 팝업 매장을 통해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비교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권은 물론, 지방권까지 확대해 동시 오픈하게 됐다.

신규 오픈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주방에서의 다양한 쓰임과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가정간편식을 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전용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판매한다. 또 국민 이유식기로 인기 높은 '글라스락 베이비', 주방에서 꼭 필요한 프리미엄 쿡웨어 등으로 약 120여 종의 제품들이 행사가에 내놓는다.

행사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7월 31일까지다.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는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3월 중순부터는 제품군을 더 확대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집콕, 홈쿡 생활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유통망을 구축하고 확대했다"며 "이번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