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제일건설, 4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22 10:21

수정 2021.03.22 10:21

경산 하양지구 제일풍경채 투시도
경산 하양지구 제일풍경채 투시도

[파이낸셜뉴스] 제일건설이 오는 4월 경산하양지구 A7BL에서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를 분양할 계획이다. 출퇴근 여건이 뛰어난 직주근접 아파트인데다 경산 최대 하양택지지구 프리미엄까지 기대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제일건설에 따르면,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경산 하양읍 서사리 145-2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총 4개동, 총 6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형 면적인 전용 74·84㎡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지식산업지구= ,경산 1~4 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사업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아파트로 최적화된 출퇴근 환경을 자랑한다.


또 경산과 대구 도심권의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느릴 수 있다. 대구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 시설은 물론, 경산시 문화회관, 메가박스 하양, AZIT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주초, 무학중, 무학고가 인접해 학세권으로도 유명하다.

더욱이 각종 개발호재도 예정돼 미래가치 상승도 예고됐다. 대구 서남부와 동부를 잇는 대구지하철 1호선을 연장선 하양역이 오는 2023년 운행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으며, 남산-하양 국도대체 우회도로 건설사업도 순탄히 진행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경북 최초의 교외형 쇼핑몰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도 들어설 계획이라 향후 쇼핑의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제일건설의 시공겅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전가구 남향 위주 배치에 4BAY 설계 적용으로 채광 효과가 뛰어나 난방비 절감이 가능하다.
넉넉한 동간거리 확보로 조망과 일조권, 프라이버시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직주근접 입지에 풍부한 생활인프라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어 분양 전부터 문의가 많다"며 "인근에 다양한 개발호재도 예정돼 미래가치까지 높은 경산 하양지구에서 제일풍경채의 우수한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의 홍보관은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57 2층에 자리하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