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중국 '티몰 글로벌'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2021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 클럽상'(100 million Club)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1억 RMB 클럽상은 억대 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애경산업은 2019년을 시작으로 1억 RMB 클럽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애경산업 제품 중 중국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단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중국 광군제에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밖에도 애경산업은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애경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헤어케어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제품의 수요가 전반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광군제에서 전년 대비 24% 성장한 총 115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