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10x10)이 봄 시즌을 맞아 ‘4월 정기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4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7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78만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이벤트 일자별로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정해진 시간대마다 최대 99% 할인된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한 타임딜 형태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모두 6회(월·수요일)에 걸쳐 진행되며, 초특가 상품은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버즈 △명품 의류 및 잡화 등 실생활 속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언박싱 랜덤박스 이벤트’는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된 당첨자가 배송비를 내면 총 12가지 상품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있는 ‘랜덤박스’가 제공되는 이벤트다. 랜덤박스는 △플레이스테이션5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마샬 액톤2 스피커 △스누피 바디필로우 △케어베어 꽃다발 △커밍캔들 딸기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으며, 4월 7일까지 총 5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4000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디즈니 굿즈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디즈니 굿즈 세일 이벤트’, 10만원 이상 구매시 튤립 디퓨저를 증정하는 ‘구매사은품 이벤트’, 텐바이텐 서포터즈 ‘텐텐쇼퍼’가 작성한 게시글내 숨겨진 쿠폰코드를 찾으면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텐텐쇼퍼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4월 정기세일은 텐바이텐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로 올해는 할인뿐 아니라 주차별로 다양한 유형의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4월 한 달 간 쇼핑하는 즐거움을 주는 쇼핑 페스티벌로 준비했다”며 “경품 및 초특가 상품들도 선호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으니 4월 정기세일을 통해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