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산뜻한 봄 분위기 내봐요" 홈플러스, 봄 맞이 '리빙 블라썸' 기획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05 09:13

수정 2021.04.05 09:13

모델들이 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리빙 블라썸’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리빙 블라썸’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홈리빙&인테리어를 테마로 ‘리빙 블라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 날씨가 완연해짐에 따라 집 안에 쌓인 짐을 정리하고 침구나 소품 교체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먼저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상품을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5000원,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오플램 블라썸 IH 엑스트리마코팅 궁중팬/프라이팬과 핑크 블라썸 IH 세라믹양수냄비, 썬터치 핑크블라썸 가스레인지를 준비했다.

침실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침구류도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홈플러스 시그니처 이불과 The Home 이불은 40% 할인된 가격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및 The Home 패드는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숙면을 위한 베개솜 4종도 4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세면타월과 욕실화 등 욕실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팬트리로 쓰기 좋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메탈랙 4단과 서랍함 등 수납 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밖에도 올 봄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공기정화 식물과 배양토, 화분 등 원예용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남주애 홈플러스 홈리빙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고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대청소와 인테리어로 집 안에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