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이번 인생날 여행편에서는 100원대 전시 입장권, 1000원대 제주도 항공권 뿐만 아니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특가 상품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간대별로 준비한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최대 92% 할인된 △티웨이항공 김포-제주 항공권(1700원~), 최대 50% 할인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하는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9만9000원~), 최대 99% 할인된 △STREET NOISE 전시 입장권(100원), 최대 50% 할인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9만9000원~), 최대 49% 할인된 △롯데호텔 서울(9만9000원~), △코엑스 아쿠아리움(9900원~) 등이 있다.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룸 등을 구비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도 선보인다. 완구를 제공하는 ‘더 블룸비스타’, 키즈잼 패키지 특가로 준비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키즈스위트룸에 카카오컬러링북을 제공하는 ‘라마다 인천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숙소를 특가에 준비했다.
4월의 ‘인생 브랜드’로 전국 한화 리조트 상품을 인터파크투어 단독 특가에 제공하고, ‘인생 핫플레이스’로 강원/울릉/독도를 엄선해 관련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인생 여행지원금으로 최대 3만8000원의 할인쿠폰도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다시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하와이를 선정, 체크인 7일 전까지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한 하와이 호텔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일정 일수 이상 연박 시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하는 혜택 뿐만 아니라 클럽라운지 등 특전도 제공한다. 호텔은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각 호텔별 할인율 및 혜택은 상이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프린스 와이키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힐튼 와이키키 비치’, ‘카힐라 호텔&리조트’,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 등 다양한 인기 호텔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다시 찾는 하와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