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유진투자증권, 매일 최대 15만원 혜택 지급하는 ETF 이벤트 진행

조윤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12 10:05

수정 2021.04.12 10:05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쉬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4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ETF 유형별로 세 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온라인(비대면) 종합 계좌 보유고객이 이벤트에 해당하는 6종의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혜택 대상 ETF는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KBSTAR 미국나스닥100, KBSTAR Fn수소경제테마 등 6종이다. 종목별 거래금액은 합산이 가능하다.

삼성자산운용의 신규 ETF 상장을 기념한 'KODEX ETF 3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 등 3개 종목 ETF의 일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하루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거래금액은 종목별로 합산할 수 있다.
문화상품권은 삼성자산운용에서 지급된다. 삼성자산운용은 지난 9일 미국 대표지수를 추종하는 환노출형 ETF인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을 상장시킨 바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KINDEX Fn5G플러스' ETF 종목의 일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하루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제공한다.

세 이벤트의 거래금액별 혜택 기준을 보면,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일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1000만원 이상은 5000원, 1억원 이상은 2만원, 10억원 이상은 5만원의 혜택이 각 이벤트별 현금과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각 이벤트별로 한 번만 지급된다. 개인당 최대 3잔까지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ETF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투자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ETF 거래 이벤트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jo@fnnews.com 조윤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