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건·사고

"서예지와 사귄적 없다" 별그대 PD 법적 대응 방침 밝혀

홍창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14 10:34

수정 2021.04.14 13:46

장태유 PD측 변호사 "서예지와 친분, 일면식 전무"
허위 사실 유포 시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할 것
[파이낸셜뉴스]
배우 서예지와 일면식도 없다고 주장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방침을 밝힌 장태유PD /뉴스1 © News1 /사진=뉴스1
배우 서예지와 일면식도 없다고 주장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방침을 밝힌 장태유PD /뉴스1 © News1 /사진=뉴스1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등 여러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장태유 PD가 배우 서예지와의 교제설을 강력 부인했다. 서예지에 관한 여러 의혹들이 제기되는 가운데 장 PD와 관련된 루머도 확산되면서다. 장 PD는 자신과 관련된 허위 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장 PD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여백의 이종원 변호사는 오늘 14일 "최근 장 PD와 배우 서예지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 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 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변호사는 "장 PD는 서예지와 그 어떠한 친분이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강조했다.

그는 "장 PD는 일면식도 없는 서예지와 관련됐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면서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변호사는 "사실 확인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을 자제해 달라"면서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 된다면 유튜브, 블로그, 언론 등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 밖에 없다"고 했다.

한편, 서예지는 김정현과 과거 교제 당시 김정현의 작품 활동을 방해해 하차하게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또 학교폭력(학폭) 가해와 학력 위조도 제기된 상태다.


이와 관련,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어제(13일) 입장문을 내고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김정현(왼쪽)과 서예지 /사진=뉴스1
김정현(왼쪽)과 서예지 /사진=뉴스1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