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28 15:11

수정 2021.04.28 15:11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출시

[파이낸셜뉴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태제과와 협업해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해태제과의 '홈런볼'을 원료로 활용했으며, 제품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야구 콘셉트를 더한 키 비주얼과 패키지 등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홈런볼'은 과자로 즐기던 홈런볼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완벽 구현한 이색적인 맛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홈런볼'을 쏙쏙 넣고, 여기에 초콜릿을 입힌 피넛 토핑까지 더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홈런볼 고유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면서, 입 안에 사르르 녹아 드는 식감으로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화려한 비주얼의 이달의 케이크 '홈런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케이크 위에 동그란 홈런볼 과자를 그대로 쌓아 올리고,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초코 프레첼볼까지 더해 초콜릿 매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다. 여기에 초코 시럽을 듬뿍 뿌려 쏟아지는 초콜릿 폭포를 연상케하는 풍성한 디자인도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초콜릿 파우더와 우유를 함께 갈아 만든 블라스트 위에 홈런볼 과자를 듬뿍 얹은 '홈런볼 블라스트'를 이달의 음료로, △바삭한 쿠키슈 속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은 '홈런볼 사이에 끼인 초코'를 디저트로 판매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