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간 5800원 할인 판매
[파이낸셜뉴스] 써브웨이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보카도를 곁들인 터키 샌드위치를 12% 할인가 58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터키 샌드위치는 저칼로리 제품으로 구성된 써브웨이 '프레쉬&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터키(칠면조 고기) 햄 4장과 취향에 따라 선택한 각종 신선한 채소, 고소한 치즈, 소스 등을 넣어 만든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인 '터키 샌드위치&아보카도 추가'는 터키 샌드위치에 아보카도 퓨레 한 스쿱을 추가한 여름 시즌 추천 꿀조합 메뉴다. 이미 써브웨이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꿀조합 중 하나다. 담백한 터키와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가 어우러져 상큼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완성된다. '슈퍼 푸드'로 불리는 터키와 아보카도에 갖은 채소가 어우러져 가볍고 건강한데다 영양 밸런스도 뛰어나다. 높아진 기온으로 떨어진 입맛을 돋우기에도 제격이다
터키는 대표적인 저지방·고단백 건강 식품으로 인기가 높다. 미국의 저명한 영양학자 스티븐 프랫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포함된 유일한 육류 식재료다. 아보카도 또한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로, 불포화지방산 등 각종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써브웨이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의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