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걸어서 더샵 속으로'의 1회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는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에서 주로 다루던 분양단지가 아닌 신규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실제 올해 입주에 돌입하는 단지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해 더샵의 최신 설계와 특화상품이 실제로 적용된 단지의 모습을 소개하며 '더샵으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여행을 이끄는 가이드의 면면도 화려하다. 전 SBS 아나운서이자 방송인으로 생활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주부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김일중과 우리나라 대표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예능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지가 진행을 맡아 더샵의 새로운 입주 단지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첫번째로 여행 단지는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다. 지난 3월부터 입주에 돌입한 단지로, 청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이자 전국에서 3번째로 조성된 도시공원 특례사업 단지다.
이번 청주퍼스트파크편에서는 펜트하우스 공간도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글고 있다. 탁월한 조망과 넓은 공간을 갖춘 펜트하우스를 구경한 두 가이드 모두 더샵에서 살고 싶다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에서는 실제 입주민과의 인터뷰를 통해 더샵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국표준협회 '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1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가치를 실제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걸어서 더샵 속으로를 보고 퀴즈를 풀면, 삼성 비스포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