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은 CJ CGV와 준비했다. 영화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 그리고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 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스위트, 초콜릿, 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K푸드 대표주자인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대비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자랑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SG생활안전 마스크 브랜드 ‘필슨’이 제조한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KF94(소형·초소형), KFAD(소형·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9세까지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겉감부터 안감, 귀끈까지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도 더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