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시공하고 ‘㈜덕성지디씨’가 시행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가 지난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는 웰크론한텍의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첫 적용해 ‘오뷰 코스타(OVU COSTA)’라는 명칭으로 시공될 예정이다. 오뷰 코스타는 ‘태양의 해변’이라고 불리는 스페인의 대표휴양지인 ‘코스타 델 솔’과 웰크론한텍의 건설브랜드 ‘오뷰’의 합성어로, 휴양지 같은 입지조건과 주변환경의 의미를 반영했다.
오뷰코스타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시화 MTV 거북섬 부지에 지하 5층, 지상 15층, 규모로 건설된다. 1층부터 5층까지는 ‘LIFE ZONE’ 및 ‘ENJOY ZONE’으로 조성해 약국, 편의점, 식당가, 마사지샵 등 멀티복합상가로 구성될 예정이며, 6층부터 15층은 생활형숙박시설(163실)과 일반숙박시설(호텔 66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오뷰코스타는 시화 MTV 거북섬 부지 내에서 가장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오뷰코스타를 시작으로 오뷰 브랜드를 적용한 공동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차별성과 우수성을 가진 다양한 건축물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한텍은 지난 1월,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론칭하고, 브랜드 육성과 자체사업 및 투자사업을 통해 건설부문을 고품격 사업부문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