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 시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31 13:44

수정 2021.05.31 13:44

관련종목▶

짐보리 제공.
짐보리 제공.

[파이낸셜뉴스]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짐월드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는 5월31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학기 중에도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짐보 피크닉 가방, 맥포머스 특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짐보리 등록 회원에 한해 롯데호텔 서울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6월30일까지 ‘짐보리 회원 전용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혜택과 더불어 롯데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상품권,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디럭스 룸 1박 예약 시에는 클럽 라운지 2인(동반 어린이 1인 무료입장) 이용이 가능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짐보리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싸이큐어 ‘큐어클린 공간살균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큐어클린 공간살균기는 HINS 특허 기술을 적용해 8평 내외 공간의 코로나19 포함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살균하고, 증식 억제시켜 깨끗한 공간 및 환경을 조성해 준다.

신규 회원 중 12개월 이하 아기들을 대상으로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대상 프로그램은 베이비(Baby), 크롤러(Crawler), 워커(Walker), 싱어롱 베이비(Singalong Baby), 뮤직1(Music1)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년 전 세계 800여개 센터에서 운영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됐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