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7일간 롯데하이마트에서 공병수거 이벤트
공병 지참시 폴리니크 스칼프 샴푸 증정하는 행사
공병 지참시 폴리니크 스칼프 샴푸 증정하는 행사
[파이낸셜뉴스]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가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공병 수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나 종류에 상관없이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 공병을 지참하면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정품(500ml)을 증정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교환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 참여를 통해 공병 재활용을 실천하고 친환경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폴리니크는 지난 4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메가스토어 외 전국 50개 매장에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등 전 제품을 입점한 바 있다.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 컨디션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고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작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 인가를 받았고, 최근에는 유럽 CE 인증도 획득했다.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및 토닉’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의 친환경 소비 문화를 독려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와 함께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공병 재활용으로 환경 보호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