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는 11일부터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동안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자별로 한 카테고리를 정해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 '인생타임딜'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인생 특가 코너도 있다. 또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 상품 3개씩(투어는 2개)을 선정,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 20개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베스트 20' 코너도 운영한다.
인생베스트20 주요 상품으로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 티켓,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숙박상품, 나이키 우먼스 에센셜 드레스, 지누스 메모리폼 토퍼 매트리스,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Wifi 128GB, 코카콜라 코크제로 355ml캔 24개입, 해피콜 뉴 샤인블랙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등이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날이 업계 대표 할인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부터 일주일 연장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더욱 큰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주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