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그릇에 담아낸 유쾌 빙수는 육회비빔밥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우유로 만든 빙수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를 곁들여 새콤달콤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딸기퓨레로 육회 모양을 표현하고, 그 위에 망고퓨레로 달걀노른자를 표현해 배와 함께 곁들였다.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견과류와 딸기 퓨레를 함께 제공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렸다. 망고 셔벗을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그랜드 조선 부산은 라운지&바에서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밀크티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애플망고를 듬뿍 올리고 라운지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생크림을 곁들였다.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으로 더욱 풍성한 망고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밀크티 빙수는 라운지&바의 인기 메뉴인 밀크티를 베이스로 빙수 얼음을 만들어 흑당 시럽을 곁들였다. 밀크티를 진하게 우려 얼린 후 곱게 갈아 만든 빙수는 라운지에서 직접 만든 흑당 시럽과 어우러져 향긋하고 달콤함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생크림과 미니 허니콤(honeycomb 벌집)을 곁들여 완성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