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힐튼 부산, 힐튼 아너스 회원 대상 식음 할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05 10:25

수정 2021.07.05 10:25

[파이낸셜뉴스] 힐튼 호텔은 아너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제공과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라이크 어 멤버'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튼 아너스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약 900여개의 식음 업장에서 진행한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도 식음 업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한 중국, 동남아시아, 인도, 일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 부산 다모임.
힐튼 부산 다모임.

힐튼 부산의 경우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 맥퀸즈 라운지, 맥퀸즈 바, 스위트 코너에서 이번 혜택이 적용된다.

블루·실버 회원에게는 총 이용 금액의 10%, 골드·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최대 25%의 할인이 제공된다. 힐튼 아너스 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현장에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무 벤 조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지역의 식음을 경험할 수 있는 아너스 회원만을 위한 혜택"이라며 "회원들에게 진정성 있는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힐튼의 사명을 전달해 고객의 재방문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힐튼 부산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