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12일부터 30일까지 요일별 특가전과 공동구매 ‘톡딜’
월요일 쌀/농산물, 수요일 과일, 금요일 축/수산물 등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커머스는 전자상거래(e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월요일 쌀/농산물, 수요일 과일, 금요일 축/수산물 등
‘신선의 정석’은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운영하는 ‘톡스토어’ 내 신선식품 판매자들과 협력하는 행사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월, 수, 금으로 진행되는 ‘신선의 정석’은 월요일은 쌀과 농산물 테마, 수요일은 과일 테마, 금요일은 축산물과 수산물 테마로 운영된다. 요일 및 테마별로 약 50~80개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신선식품 구매 수요에 맞춰 이번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열었다. 고객들에게 여름 제철을 맞은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톡스토어 우수 판매자 상품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매주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제철 신선식품들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먼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제철 상품을 비롯해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과 마케팅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