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오피스텔&오피스 동시 분양 소식 전한 ‘장한평역 퀀텀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13 09:00

수정 2021.07.13 09:00

오피스텔&오피스 동시 분양 소식 전한 ‘장한평역 퀀텀뷰’

‘장한평역 퀀텀뷰’가 거주형 오피스텔과 오피스 동시 분양 소식을 전하며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장한평역 퀀텀뷰는 다양한 개발호재와 중고차매매 재개발사업, 풍부한 인프라생활이 가능해 MZ세대까지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각종 세권을 포함한 뷰도 중요시 여겨 모든 이를 만족시키는 현장들은 분양이 시작하기도 전부터 과열된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현장으로 꼽히고 있다.

장한평역 퀀텀뷰의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됐으며 전 세대 복층형으로 설계됐다.
전용면적 19㎡ 타입 82실, 30㎡ 타입 17실과 오피스 20실 및 근린상가 4실의 동시 분양을 진행해 분양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고 동부간선도로와 외곽순환 등 서울 전 지역을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주변에는 CGV와 메가박스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대형병원, 자동차복합매매센터, 중랑천 체육공원 등 생활편의와 여유로운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근 3,000여 사업체 직장인 수요, 한양대, 세종대, 건국대의 대학생 수요 등 서울 동부권에서 가장 많은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공실률을 낮출 수 있다는 안정성이 큰 메리트로 꼽히기도 한다.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1.5룸의 평면을 채택, 드레스룸(30㎡ 타입)과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및 콤비냉장고 등의 최적화된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앞선 기술의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안심 CCTV’와‘디지털 도어락’,‘블루투스 원패스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또, 엠비언트 라이트 설계로 화려한 외관은 물론 포세린 바닥 마감재(일부 세대 제외)를 사용, 넉넉한 서비스 면적의 복층형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분양관계자는 “만족스러운 인프라생활과, 초역세권, 교통, 경제 등 만족할만한 요소가 충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중고차매매 재개발 사업은 규모가 큰 도시재생활성지역으로 선정되며 더욱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장한평역 퀀텀뷰 홍보관(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홍보관을 열고 순조로운 분양을 진행 중인 ‘장한평역 퀀텀뷰’는 장한평역 2분 거리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