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제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테크 컨퍼런스 27일 온라인 개최

홍창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14 09:45

수정 2021.07.14 09:45

[파이낸셜뉴스]

제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테크 컨퍼런스 기조연설자인 멜라니 자노자 바텔룸. /사진='제 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 & 테크 컨퍼런스' 제공
제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테크 컨퍼런스 기조연설자인 멜라니 자노자 바텔룸. /사진='제 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 & 테크 컨퍼런스' 제공

'제 5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 & 테크 컨퍼런스'(이하 서울푸드)가 이달 27일 서울푸드 202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된다.

서울푸드는 음식이 단순히 먹는게 아니라 안전하고 가치있게 즐길 수 있는 삶의 한 부분임을 알리고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오는 27일 오전 9시30분부터 진행되는 서울푸드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가치소비의 푸드테크 트렌드를 공유한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식품업계의 친환경 트렌드를 이끄는 전문가들과 함께 식품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모색한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한 식품업계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푸드느 기조연설자는 민텔 글로벌 식품 분석가인 '멜라니 자노자 바텔룸'이다.
그는 '마음을 풍요롭게: 웰빙의 진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또 애리조나 피닉스 의과대학 부교수 '파르샤드 파니 마르바스티'는 첫 번째 세션에서 가치 있는 라이프(Valuable Life)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이외에도 쿠켓의 이문주대표와 배민의 쇼핑라이브 기획자 이나영도 강연자로 참석한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