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가민 버츄얼 프리다이빙대회 참가자 모집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16 09:11

수정 2021.07.16 09:11

선착순 500명 9월3~9일 개최
[파이낸셜뉴스]
가민제공
가민제공

가민제공
가민제공


스마트 기기로 잘 알려진 가민이 오는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7일간 개최하는 비경쟁 버츄얼 프리다이빙 행사 ‘Deep Week 2021’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Deep Week 2021’은 국제잠수안전협회가 주관, 가민이 주최하는 행사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버츄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리다이빙과 바다를 사랑하는 다이버들을 위해 기획 됐으며, 행사 슬로건은 ‘퍼펙트 원 브레쓰(Perfect one Breath)’로 경쟁 없이 프리다이빙을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500명 모집한다.

대회 행사 종목은 4가지로 ▲들어가는 깊이를 겨루는 Deeper depth 부문 ▲한 자리에서 숨 참는 시간을 겨루는 Static 부문 ▲수평 잠영을 겨루는 Dynamic 부문 ▲ 온라인 투표로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는 Photo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조정호 이사는 “가민은 최근 다이브 컴퓨터인 ‘디센트 MK2’ 시리즈를 출시하며 다이빙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버츄얼 프리다이빙 대회를 통해 국내 프리다이빙이 활성화되길 바라며 가민은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빙 문화를 육성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출시된 가민의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MK2 시리즈는 10 ATM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3축 나침반과 ABC 센서는 물론, GPS·GLONASS·Galileo 등 다수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입수 및 출수 지점을 표시할 수 있다.

#가민 #프리다이빙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MK2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